2011년 6월 22일 수요일
리버 디스트릭트 뉴 워터 75% 판매돼
'리버 디스트릭트' 공식 오픈130에이커…15~20년 프로젝트
리버 디스트릭트(River District)가 130에이커 개발 프로젝트의 공식 시작을 알렸다.
밴쿠버 남동쪽 프레이저 강변 현장에서 지난 18일 오프닝 행사를 마련했다. 밴쿠버 부시장 레이먼드 루이(Raymond Louie), 파크레인 홈스 대표 페터 위식(Peeter Wesik), 폴리곤 홈스 VP 스콧 볼드윈(Scott Baldwin) 이스트 프레이저 랜즈위원회 밀트 볼링(Milt Bowling)씨 등이 테이프 커팅에 나섰다.
이곳 워터 프론트 커뮤니티 개발은 15~20년 프로젝트다. 7000세대 이상, 주민 1만 5000여 명이 입주할 전망이다. 공원 부지 규모는 20에이커.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등 2개 학교와 상가, 커뮤니티 센터 등이 한곳에 모여 "걸어 다니는 생활공간"을 만들게 된다.
첫 주거지 개발 프로젝트인 '뉴 워터(New Water)'는 이미 전체 75%가 팔렸다. 지난 5월 공식 분양을 시작한 후 한 달도 채 걸리지 않았다. 폴리곤 홈스가 맡은 뉴 워터 프로젝트는 2012년 가을 완공된다. 현재 방 1, 2개짜리 아파트만 남아 있다. 최저 가격은 32만 9900달러부터다.
페터 위식 파크레인 홈스 대표는 "리버 디스트릭트가 밴쿠버 커뮤니티에 얼마나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지 축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이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우리는 오랜 시간 동안 계획해왔지만 오늘은 리버 디스트릭트를 창조해 낸 그 커뮤니티의 노력을 확인하는 자리"라고 강조했다.
스콧 볼드윈 폴리곤 홈스VP는 "뉴 워터가 지금까지 보여준 세일즈 성공에 전율을 느낄 정도"라며 "세일즈 속도를 통해 워터 프론트 커뮤니티에 살고자 하는 사람들의 수요를 확인하게 됐다. 뉴 워터 단지 내 가격은 주민들이 감당할 수 있는 정도이고 홈 바이어들도 리버 디스트릭트 내 주택 소유의 가치를 인식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뉴 워터 주거지 공사 다음 단계로 리버 디스트릭트에는 쇼핑점과 커뮤니티 플라자 공원, 워터 프론트 부두 등이 이어진다. 좀더 자세한 정보는: www.riverdistrict.ca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