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일 금요일

“코퀴틀람에 새 오피스 상업 메카 “

“코퀴틀람에 새 오피스 상업 메카 “
뉴젠그룹 3월 10일 예정… ’837로히드’
지하 3층에 지상 4층 규모…34개 오피스


코퀴틀람 로히드 하이웨이와 블루 마운틴이 새 오피스 건물을 만난다.

뉴젠그룹은 3월 10일 ’837로히드’를 공개한다. 프리세일 런칭(Pre-Sale Launch)을 통해 지하 3층, 지상 7층 규모 프로젝트가 소개된다. 이 빌딩에는 34개 오피스와 7개 상점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공급 면적은440스퀘어피트부터 다양하다. 상점 7곳은 1층 그라운드 레벨에, 지하에는 주차장이 마련된다. 교통 혼잡을 피하고 도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출입구도 2곳. 프레이저 강을 내려다 보는 전망 좋은 오피스 건물이 될 전망이다. 일부 유닛에는 데크가 마련, 아웃도어의 장점도 활용할 수 있다.

뉴젠그룹 측은’ 837 로히드’의 로케이션을 “역사적 문화적으로 의미가 많은 곳”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또 최근 로히드 하이웨이와 유나이티드 불러바드가 만나는 지역을 중심으로 상점들과 서비스업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지난 20년 동안 코퀴틀람 지역 대부분의 재개발 및 신축 건물은 웨스트우드 플라토와 코퀴틀람센터를 중심으로 들어섰다.

반면 ‘837로히드’는 새로운 변화 물결을 타고 로히드 하이웨이와 블루 마운티 교차로에 자리 잡은 것. 코퀴틀람의 새로운 상업 문화 중심지로 거듭나 지역 비즈니스를 다시 활성화시키는 첫 걸음을 떼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특히 스카이트레인 스테이션과 1번 하이웨이가 가까운 것도 장점이다. 지역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주변 다양한 상업 및 문화 시설도 주목을 받고 있다. ‘837로히드’는 로얄콜롬비안 병원과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더불어 아이키아(IKEA), 스테이플스(STAPLES), 캐나다인 타이어(CANADIAN TIRE), 캑터스 클럽(CACTUS CLUB), 보스톤 피자(BOSTON PIZZA), 이글퀘스트(EAGLEQUEST) 골프장과 실버시티 영화관 등이 주변에 자리잡고 있다. 비즈니스 성장 동력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시설이라는 설명.

시공업체 측은 “건축물은 미래지향형으로 현대적인 느낌과 유럽풍의 고급스러움을 조합하여 디자인 되었지만 그에 반해 분양가는 높지 않다”고 설명했다. 또 ”구매자들에게 소득공제혜택과 변동하는 리스율로부터 안정 그리고 공간을 다른 사람에게 임대하여 모기지 부분을 해결하는 방안 등을 소개하며 오피스 구매의 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 회사 측은 “하나부동산과 마라나타 건축회사와 협력, 이 지역을 세계적인 상업 지역으로 성장시켜나간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뉴젠그룹은 지난 1997년 창립, 캐나다의 건설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해왔다. 현재까지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 규모만 2억 달러가 넘는다. 자세한 정보는 ‘837 프로젝트’ 웹사이트(http://www.837lougheed.com)를 통해 가능하다, 또 웹사이트 내 등록(Register)을 이용, 개인 정보를 제공할 경우 그랜드 오프닝과 이벤트 소식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연락처 604-424-9837 / INFO@837Lougheed.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