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부동산협회 신임 회장에 릭 발루슈(Rick Valouche) 씨가 선출됐다. 발루슈 회장은 광역밴쿠버 부동산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신임 회장 임기는 2011-2012년이다.
릭 발루슈 회장은 "변화가 많은 오늘날 BC 부동산 중개인들은 우리가 살고있는 커뮤니티에 중요한 중개자 역할을 계속해 왔다"며 "임기동안 부동산 중개인들이 전문가로서 경력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고 커뮤니티와 관계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협회를 통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전문가적 공헌을 하고 시간을 낼 수 있어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릭 발루슈 신임 회장은 TRG(The Residential Group Realty) 회사 공동 설립자이자 매니징 브로커이다. 또 지난 2008년부터 BC부동산협회 이사를 역임했고 9년 동안 광역밴쿠버 부동산협회(REBGA) 이사를 맡았다. 부동산 중개인 경력은 25년.
한편 협회 부회장에 임명된 짐 맥코갠(Jim McCaughan) 씨는 지난 1977년 부동산 중개업을 시작, 현재 랜드마트 리얼티 그룹의 매니징 브로커를 맡고 있다. 또 지난 1986년부터 BC부동산협회 코스 교육을 담당해왔다. BC부동산협회는 11개 위원회에 약 1만 8000명의 중개인이 몸담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